경제 / / 2023. 4. 28. 01:01

존슨앤존슨 소개, 소비자로부터 사랑 받는 이유와 인기제품 TOP 5

연약한 피부관리, 통증해결, 아름다운 자태!!!  137년 전통의 존슨 앤 존슨과 함께 해결해 보시죠. 

소비자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이유와 인기 제품 TOP 5를 소개합니다.

목차

     

    건물-회사-존슨앤존슨

     

    Johnson & Johnson 소개

    Johnson & Johnson1886년 로버트 우드 존슨, 제임스 우드 존슨, 에드워드 미드 존슨의 삼 형제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초기 회사는 의료기관의 열악한 위생 상태와 높은 감염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멸균용 수술 드레싱 제품인 "Johnson's Sterilized Gauze"를 개발하였으며 1900년대 초에는 봉합사, 붕대 및 접착테이프 등 다양한 의료 용품으로 사업을 확장하였습니다. 그리고 회사는 베이비파우더 및 치실과 같은 소비자 건강 제품을 출시하며 20세기 동안 많은 성장을 이루었으며 처방약, 콘택트렌즈, 의료 기기를 포함한 다양한 새로운 제품 개발과 진통제 타이레놀 개발 회사인 맥닐 연구소(McNeil Laboratories)와 같은 의료 회사도 인수했습니다. 그러나 1982Johnson & Johnson은 청산가리를 함유한 타이레놀 캡슐을 복용한 후 여러 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되면서 큰 위기에 직면하기도 했으나 타이레놀 제품 회수 및 변조 제품 방지 등 신속한 리스크 대응으로 소비자에게 회사의 신뢰성과 제품 안전성을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회사는 135,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60개 이상의 국가에 진출한 글로벌 의료 회사로  성장을 하였으며 역사를 통틀어 윤리적 비즈니스 관행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는 회사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소비자로부터의 신뢰와 사랑

    회사는 135년 이상 역사와 전통이 있는 글로벌 회사로 건강 관리, 베이비 케어, 뷰티 및 퍼스널 케어를 포함하여 다양한 범주에 걸쳐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과 성공의 배경에는 회사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회사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고품질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겠다는 의지입니다. 이 회사는 엄격한 과학적 연구 및 개발 프로세스를 통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제품을 만들고 이를 통해 브랜드는 다양한 범주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생산한다는 평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로 Johnson & Johnson은 소비자에 다양한 범주에 걸쳐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하여 소비자가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제품 라인에는 Band-Aids, 타이레롤, 리스테린과 같은 건강 관리 제품과 Johnson's Baby와 같은 베이비 케어 제품, 뉴트로지나 및 아비노와 같은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이 포진되었습니다.. 세 번째로 Johnson & Johnson은 막강한 브랜드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는 품질, 안전 및 혁신에 대한 약속을 준수하기로 유명하며 이를 통해 신뢰하는 회사의 제품을 구매할 의사가 더 높은 많은 소비자층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네 번째로 회사는 환경 보호에 대한 지속 가능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을 선언하였으며 회사는 탄소 발생 감소 및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 사용 등 야심 찬 지속 가능성 목표를 설정하고 이행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Johnson & Johnson은 소비자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고 응대하는 등 신속한 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인기 제품 top5

    전 세계인들에게 관심과 인기를 받고 있는 Johnson & Johnson의 대표 제품 5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하나, 밴드 에이드(Band-Aid)입니다. 회사가 소유하고 있는 반창고 브랜드로 1920년 회사 직원인 Earle Dickson이 요리 중에 자주 베거나 화상을 입는 아내를 위해 고안한 시제품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원래 반창고는 중간에 거즈 패드가 있는 작은 접착 스트립으로 구성되었으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 라인은 다양한 크기, 모양 및 재료를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마케팅 측면에서 밴드 에이드는 사용 편의성과 상처를 빠르게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을 강조하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이 브랜드는 또한 디즈니 캐릭터 및 스포츠 팀과 같은 대중문화 아이콘과 협력하여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테마 붕대로도 만들어졌습니다. , 타이레놀은 Johnson & Johnson이 소유한 아세트 아미노펜 진통제 브랜드로 1955년에 처방약으로 처음 도입되었다가 1959년 일반의약품으로 판매되기 시작했습니다. 타이레놀은 두통, 생리통, 관절염과 같은 경증에서 중등도의 통증 치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타이레놀 역사상 가장 중요한 사건 중 하나는 1982년 시카고 타이레놀 살인 사건으로, 청산가리를 함유한 타이레놀 캡슐을 복용한 후 7명이 사망했습니다. 회사는 매장 진열대에서 모든 타이레놀 제품을 즉시 회수하고 변조 방지 포장재를 도입하여 위기에 대응했습니다. 이러한 신속한 리스크 대응 결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마케팅 측면에서 타이레놀은 통증 치료의 효능과 안전성은 물론 다양한 통증 유형과 중증도에 대한 적합성을 강조해 왔으며 또한 고통의 감정적 영향과 타이레놀이 사람들이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 방법에 초점을 맞춰 여러 광고 캠페인을 하기도 했습니다. , 베이비 케어로 유명한 Johnson's Baby1894년 기저귀 발진을 치료하기 위해 고안된 약용 분말의 출시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 라인이 확장되어 베이비 로션, 베이비 샴푸 및 기타 영유아용 스킨케어 제품을 포함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Johnson's Baby는 부모와 간병인을 위한 신뢰할 수 있고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브랜드는 부드럽고 안전한 특성뿐만 아니라 섬세한 아기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는 기능을 강조하였으며 또한 부모와 아기 사이의 정서적 유대감과 브랜드 제품이 그러한 유대감을 촉진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초점을 맞춘 여러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 리스테린은 회사가 소유한 구강청결제 브랜드로 1879년에 외과용 방부제로 처음 사용되었지만 나중에 구취와 치은염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구강 세척제로 판매되었습니다. 오리지널 포뮬러에는 알코올이 포함되어 있고 강한 약용 맛이 있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리스테린은 다양한 향과 무알코올 옵션을 포함한 제품군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마케팅 측면에서 리스테린은 구강 위생의 중요성과 구취, 충치 및 잇몸 질환을 예방하는 구강청결제의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사회적 당혹감이나 낭만적인 거부와 같은 구취의 정서적 영향과 리스테린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춘 여러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치과전문가들과 협력하여 자사 제품을 홍보하고 소비자들에게 좋은 구강 위생의 중요성을 교육하기도 했습니다. 다섯, 뉴트로지나는 스킨케어 제품 브랜드로 초기에 비누와 샴푸 제품을 특정 피부 상태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제로 판매하였으나 추후 브랜드는 다양한 피부 유형과 고민을 해결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포함하는 제품군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뉴트로지나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브랜드가 기술과 과학을 사용하여 효과적인 스킨케어 설루션을 개발한다는 것으로 각질 제거 및 노화 방지 특성으로 알려진 알파 하이드록시산(AHA)을 제품에 적용한 최초의 브랜드 중 하나였습니다. 뉴트로지나는 제품의 효과와 과학적 연구를 강조하며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여드름 피부, 건성 피부, 노화 피부 등 다양한 피부 타입과 고민을 위한 제품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